매일매일 다이어트 & 운동. 1

2021. 6. 11. 17:27건강을 챙기는 큰토마토

 

 

1. 나의 목표는?

 : 열심히 보단. 매일. (밥먹듯)

 

2. 꼭 지켜야 할 것?

 : 쓰레기는 먹지말자 (가끔은 괜찮잖아? 0*0;;)

 : 블로그에 인증! (그럼 매일?)

 


최근 살이 너무 쪘다.

사실 아니다.

최근이라 느꼈는데 시간은 너무 빨랐고

벌써 살이 찌고 유지한지 1년..

 

다른이들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유지하던데..

나는..??

 

안되겠다.

앞으로는 본격적으로 나의 건강을 신경써야겠어.

식단이라고 말하면 너무 짜증나니깐.

굿밀 + 운동 을 당장 시작해야겠다.

 

사실 나는 운동을 너무너무 애정하는 사람.

의도치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변명이지만 운동을 미뤄왔고

야식과 술, 불규칙적인 식사로

나의 살은 순식간에 불어나

인바디 비만을 달성했다.

 

하지만 이대로는 안된다

앞으로 매일매일 5분이라도 좋으니

운동을 해본다.

 

꼭 헬스장이 아니더라도 

운동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가 아니더라고

잠깐의 찰나에 운동은 할 수 있다.

 

다시 예전의 몸으로 돌아가자

할 수 있다! 나이키~~!! :)

 

 

 

그래서!!!!!!

 

매일 아침마다 헬스장에 가야한다.

하지만!

오늘은 일이 있어 아침에 못갔다 ㅠㅠ

쉬는시간에 푸쉬업 100개!

가자~~!

 

오늘의 건강식은 닭안심버섯샐러드!

'건강을 챙기는 큰토마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매일 다이어트 & 운동. zero  (0) 2021.06.11